티스토리 뷰

2018.07.08_Anna

오래간만에 용산에 나가는 날.

오빠도 나도 개봉 전부터 보고 싶어했던 앤트맨 개봉 소식에 이번엔 4D로 보겠다고 모처럼 서울까지 영화를 보러 나갔다 :)

용산역 도착해 교통카드 찍고 나가자마자 저기 멀리에 카톡에 집중하면서 날 기다리고 있는 오빠 발견. 뒤로 몰래 돌아가서 놀래켜 주는 건 이젠 뭐 너무 익숙한지. 오빠는 별로 놀라지도 않는다ㅡ 맨날 봐도 맨날 반갑네 :)

용산 아이파크몰 CGVㅡ 오빠랑 지오스톰 보러 처음 왔던 곳. 4D영화는 극장마다 효과가 다르긴 한데 날씨 관련 재난영화 지오스톰을 보던 도중 하늘에서 눈 떨어지는 걸 보고 오빠랑 '엇! 저것좀 봐요' 하고 눈으로 말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물나오고 의자 움직이고 종아리에서 바람나오고 하는건 본 적이 있으나 하늘에서 눈 떨어지는 건 처음봐서 둘이 어찌나 깜놀했던지 ㅋㅋㅋ 어쨋든 그 이후로 4D로 보고 싶은 액션, 오락영화가 생기면 가끔씩 찾게 되는 용산 CGV. 오랜만에 왔다 :)

영화 시작 하기 전 카페에 들러 차 한잔 하고 얘기도 하고 여유 부리면서 쉬다가 시간 맞춰 상영관으로 꼬우.

원래 마블영화 재밌어 하는 우리지만 이번에도 참 재밌게 봤다. 장면에 맞춰 의자도 막 슉슉 움직이고 효과도 쏠쏠한게 영화보는 재미가 더 했다 :) 양자역학이라고 과학분야의 얘기도 나오지만 엄.. 나는 잘 모르겠고. 그럴듯한 이야기 왠지 멀지 않은 미래엔 그렇게 될 수도 있을 것만 같은 이야기에 중간중간 코믹 요소로 빵 터지는 장면도 있고. 역시 재밌었다ㅡ

마블 캐릭터도 많고 나는 마블 꼭꼭 다 챙겨서 본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이 헷갈리지만. 오빠는 보자마자 딱딱 다음 예고편도 보고 오ㅡ 하고 바로 이해를 하더군?! 여러 마블 시리즈 내용이 딱딱 들어맞는게 진짜 내용 다 챙겨서 본 팬들은 딱 보면 딱! 인가보다. 다음 마블은 또 언제 개봉하려나, 이번 달에는 우리가 좋아할 만한 스타일 영화가 많이 개봉하던데 이번달은 쭉ㅡ 극장 데이트가 많아질 것 같다.

날도 더운데 극장 데이트가 딱.이.지.뭐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