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08.14_Anna

알람 듣고 인나는 금요일 아침. 오늘만 회사가면 휴일이다 휴ㅡ

오빠보다 출 퇴근이 30분 늦는 나는 오빠가 먼저 일어나 씻는 동안 도시락을 준비한다. 오늘의 반찬은 미리 준비해 둔 고추장 불고기랑 계란말이.

불고기는 팬에 굽기만 하면 되는거고, 계란말이는 계란 풀어서 후루룩 말아볼까 하는데 그래도 기왕 하는거 평소에 먹던 거랑은 조금 다르게 하고 싶은 욕심이 들어서 참치를 넣어보기로 했다.

재료 : 

참치 한캔. 마요네즈. 허니머스타드 소스 계란 4개. 소금 후추 약간(계란말이 2줄 분량)

만드는 방법 :

1. 참치캔에 기름을 따라 버리고 마요네즈 한숟갈. 허니머스타드 반숟갈을 넣어 섞어준다.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팬을 준비해둔다.

3. 팬의 온도가 올라갈 쯤 계란 4개를 풀어주고 소금 후추를 약간씩만 솔솔

4. 계란물을 반정도 부어 고루 퍼지도록 팬을 슉 돌려준다.

5. 계란이 어느정도 익을 때쯤 참치를 줄 맞춰서 펴준다.

6. 나는 아직 요리초보라 계란말이가 후루룩 안말리는데 암튼 조심조심 계란을 말아주면 끝.

씻고 나와 계란말이를 보고는 '우와 계란말이다' 했다가. 안에 참치 들어있는 걸 보고는 '우와 참치도 들었네~' 하고는 아침부터 순딩이 미소 뿜뿜하는 우리오빠.

점심시간 마다 매일 맛있었다 문자를 보내주지만 오늘은 특히 더 케찹없이도 맛있는 계란말이 첨이라며 '고맙습니다 와이프'를 말해주었다. 뿌듯ㅡ

어렵지 않으니 다음에 또 해줘야지 라며 괜히 선심쓰는 말투도 해보는 오늘. 

기분좋은 금요일ㅡ 이제 곧 주말 나이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