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08.20_Anna

오늘 놀면뭐하니? 와 뉴스를 빼고 찾아본 TV프로는 1호가 될 순 없어.

요즘 TV보다가 별로 볼게 없다.. 급 심심하다 싶으면 리모컨에다 대고 '1호가 될 순 없어' 틀어줘. 라고 말한다.

우연히 재방송으로 보게 된 프로그램인데 3 개그맨 커플의 생활 모습을 엿볼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확실히 개그맨 부부들이다 보니 각각의 에피소드들도 너무 재밌고, 스튜디오에서 말하는 입담과 티키타카도 진짜 빵 터지는 듯.

신세대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는 김은형 강재준 부부, 두 딸들이랑 놀아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은 김지혜 박준형 부부, 욱하고 울고 결국엔 웃음인 팽현숙 최양락 부부. 세 커플 외 장도연의 약간 능글맞은 태도와 박미선의 위해주는 것 같으면서 맥이는(?) 멘트 그리고 비디오 몰입도 까지 다 각자 매력 있고 보는 맛이 있는 것 같으다. 

그 중 우리 오빠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부는 역시나 팽락부부. 팽락의 세계다.

알까기 때 한참 좋아하던 최양락 아저씨. 특히 DIY 파라솔 만들기 전에 리얼짜증은 진짜 너무너무 웃겼다. 헤어스타일과 말투 까지 어쩜 저러지? 진짜 최고의 개그맨은 세월이 지나도 레전드인건가 싶으다.

이혼률 0% 라는 개그맨 부부들 중 누가 1호의 개그맨 이혼커플이 될 것인가?! 라는 타이틀. 내가 보기에는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가끔 보여도 다시 웃고 화해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1호 이혼 커플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고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응원도 있다.

밝게 밝게 재미있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도 덩달아 웃고, 웃으니까 또 좋고ㅡ 

내일까지도 아마 밤새도록 1호가 될 순 없어를 볼테지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