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06_Anna

공연 티켓 당첨으로 2달만에 대학로 방문.

지난번 대학로에 갈 때는 생각보다 추운 날씨에 코트를 입고 갔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 여름옷을 입고 가게 된걸 신기방기 해 했다. 서울역에서 부터 만나 손잡고 대학로까지 가는 길이 새삼 또 좋았다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준비하고 나오는 터라 배가 무지무지 고팠던 나. 오빠를 보자마자 배고프다고 저번에 가려다 못갔던 맛집을 찾아가자고 했고, 그렇게 오늘 데이트의 첫 시작은 밥! 이었더랬다. 가려던 식당은 대학로 유~~ 명 하다는 일본 가정식. 하지만 오늘도 그곳은 실패였다.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잖아... 해도해도 너어어어무 많았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싶은 궁금함이 있긴 하지만 우린 배가 너무 고팠던 데다가 메인 인기라 하는 연어덮밥은 둘다 별로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었으므로. 우린 다른 곳을 급! 땡기는 대로 가고자 했다. 그리하여 가게 된 크래프트 밈.

땡기는 대로 즉흥적으로 들어온 곳 치고는 알고보니 이 곳도 맛집으로 소개가 많이 된 곳이었다! 몰랐네에a 어쨋든 들어가자마자 한옥에 현대적인 맥주 펍이 있다는게 먼가 신선하면서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다~ 싶은 매력있는 공간이었음! 밥먹기 전부터 사진찍으면서 기분이 좋아졌더랬다a

수제 맥주와 함께 버거가 유명한 곳인가본데 우리는 오늘의 일정 중 첫 코스였기에 술은 패~쓰로 다음을 기약하고. 버거 2개만 시켰다. 오빠꺼 한 입. 내꺼 한입. 둘이 냠냠 하다 보니 배도 부르고 기분은 더더 좋아졌다 :) 밥은 다 먹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조금 더 앉았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 했다 :)

예쁜데 맛있는 것_아.주.칭.찬.해


'데이트 모음ㅡ > 맛집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리 맛집 : 최고야 짬뽕  (0) 2018.06.21
여수 맛집 : 여수당  (0) 2018.06.21
여수 맛집 : 인생피자  (0) 2018.06.20
내방역 맛집 : 고양이부엌  (0) 2018.06.14
부천맛집 : 수제장인카레  (0) 2018.06.1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