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07_Anna

오늘은 대학로 데이트. 인기 뮤지컬이라는 김종욱 찾기를 보러 가기로 한 날.

공연시간 까지는 조금 남았지만 넉넉하게 오빠를 일찍 만나 카페 놀이부터 할 예정ㅡ 어느 카페를 갈까 미리 찾아보고 고민한 것 조차 없이 우선은 오빠를 만나러 가는 길. 대학로에는 예쁜 데도 많고 그냥 만나서 좋아보이는 곳으로 갈 참이다.

오빠를 만나 대학로 이곳 저곳을 걷기 시작했다 :) 이화마을 부터 쭉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비록 예전에 어릴 때 봤던 예쁜 벽화들은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골목에서만 느껴지는 조용하고 아늑한 운치는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ㅡ 그렇게 쭉 걸어 내려와 이따가 공연 볼 극장이 어딘지 미리 본 후, 저 멀리 커피라고 적힌 간판을 보자 들어가 보기로 했다.

가까이 와보니 이 곳ㅡ 입구부터 더 예쁘다. 빨간 자동차가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했다. 안으로 들어가 2층에 자리를 잡은 우리 1층도 조용하고 탁 트인 느낌이 들었지만 2층에 올라와보니 큰 창으로 해가 들어와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

한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 셀카 삼각대를 설치한 후 우리는 다음에 여행갈 숙소를 알아보면서 공연 시간을 기다렸다. 그 사이 나는 몰래몰래 오빠 사진도 찍고 오빠 구경에 혼자 장난을 치느라 신나하고 있었다.

우연히 알게 되어 들어온 카페 치고 오늘의 카페놀이는 정말 최고였는데ㅡ 사람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시끄럽지 않게 여유있게 커피 마시고 나갈 수 있는 이 카페 분위기가 딱! 우리가 좋아하는 카페 스타일이었다.

다음에 또 와야지. 좋은 카페 알게 돼ㅡ 기.쁨.

'데이트 모음ㅡ > 카페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래 카페 : 호텔707  (0) 2018.07.10
서촌 카페 : 한옥프레소  (2) 2018.07.07
샤로수길 카페 : 미드레벨  (0) 2018.06.27
부천 카페 : 발바닥커피  (0) 2018.06.25
선유도 카페 : 선유기지  (0) 2018.06.2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