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09.26_Anna

내일은 울 엄마 생신. 생신 맞이 주말이라 오늘 친정에 가서 축하파티를 하기로 했다.

사위 생기고 처음 맞는 생신 기분 좋으시라고 용돈도 챙겨넣고 엄마가 좋아하실만한 예쁜 케이크도 하나 사서 가려고 오빠랑 같이 주문케이크를 찾아봤다. 그러던 중 SNS에서 보게된 예쁜 케이크.

그래서 찾게 된 오늘의 케이크 베이커리는 이츠굿베이커리 부천작동점이다. 주문케이크의 특징은 내가 사고 싶다고 해서 가서 바로 딱! 살수 있는게 아니라 그날 스케줄이 가능한지 안한지 부터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우선은 연락을 드려봤다. 

주문 안내 양식에 맞춰서 간단하게 스케줄 가능여부를 먼저 여쭤봤다. 특별 제작 상품을 주문할 때 주의 할 점은..!

간단하고 확실하게 주문한다 or 아주 자세하고 확실하게 주문한다.

그 중 내가 고른 방법은 간단하고 확실하게 주문하는 방법. 그 동안 작업해 주신 여러 작품 사진들 중에서 딱 골라 이대로 해주세요~ 라고 하는 주문방식이었다. 

문자를 보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작업 가능 확인, 금액 확인을 해 주셨다. 입금을 바로 하고 입금자명을 말씀 드린 뒤 구매 확정ㅡ

근처 카페에 들러 차한잔 하고 케이크를 픽업해 엄마에게 가기 위한 준비 완료. 생각했던 내로 사진으로 봤던 대로 딱! 예쁜 케이크를 시간 맞춰 완성해 주셨다. 

주문케이크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한 가게 안. 특히나 식빵을 전문으로 하시는지 종류 다양한 큐브형 식빵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맛이 궁금했다.

핑크핑크한 꽃무늬 케이크를 받고 한껏 행복해 하시는 우리 엄마. 엄마가 좋아하시니 우리 부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크림치즈가 가득한 케이크는 너무 달지 않아서 우리가족 모두 잘 먹었다.

먹기 아깝게 예쁘다더니 한입 먹으면 맛있다며 계속 들어가는게 주문케이크의 매력이 아닐까ㅡ

1년의 한 두번 정도는 딱 우리의 기념할만한 날을 위한 예쁜 케이크가 함께 하는 것도 소소한 행복 중 하나가 아닐까 한다. 

오늘의 예쁜 케이크는 내 생일에도 하나 받아보고 싶음. 남편 보고 있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